D-TEST는 기존의 TOEIC 200문제 풀테스트가 아니며, 진단에 응시한 학습자의 레벨에 따라 다음 문제를 제공하고, 제공된 문제들을 분석하여 진단을 하는 새로운 형태의 IBT(Internet Based Test)입니다.

따라서 짧은 시간에 정확하게 TOEIC에 대한 진단 및 분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D-TEST의 최대 테스트 시간은 약 40분가량이며 제공되는 문제를 집중하여 풀수록 그 시간은 단축됩니다. 현재 D-TEST는 단체 및 기관의 단체평가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D-TEST는 IBT방식으로 진행되며 신청단체가 지정한 장소 또는 신청단체의 구성원 개별장소등 인터넷이 가능한 어떠한 장소에서도 시행이 가능합니다.

본 테스트는 호스팅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신청 단체 서버를 통한 포팅 방식의 서비스를 원하실 경우 별도의 협의가 필요합니다.

 

IBT TOEIC은 TOEIC을 인터넷을 이용하여 시행할 수 있도록 개발한 평가 방법입니다. 기존의 PBT 방식의 TOEIC과 모든 내용이 동일하며, 이를 시행하는 장소가 인터넷이가능한 컴퓨터가 되는 것이며, 이는 단체가 지정한 장소의 컴퓨터 뿐만 아니라 개인의 컴퓨터에서도 가능하게 됩니다.

신입생 평가 시험 등 학습기초 능력평가 및 교양강좌를 위한 분반 시험 등에 유용하게 사용 될 수 있습니다.

IBT TOEIC에 사용되는 콘텐츠는 아시아영어교육학회의 검증을 거친 콘텐츠로 ETS TOEIC 콘텐츠와 난이도 차이를 2.5% 이내에서 유지됩니다.

신청단체와 협의를 통해 시험 문제 수, 시험시간, 전체 진행시간 등의 모든 시험진행관련 요소들에 대한 조정이 가능합니다.

 

CBT TOEIC은 TOEIC을 인터넷을 이용하여 시행할 수 있도록 개발한 평가 방법입니다. 기존의 PBT 방식의 TOEIC과 모든 내용이 동일하며, 이를 시행하는 장소가 신청단체가 지정하는 컴퓨터가 되는 것입니다.

신입생 평가 시험 등 학습기초 능력평가 및 교양강좌를 위한 분반 시험 등에 유용하게 사용 될 뿐만아니라 학점 인정, 장학생 선발 등 평가결과의 신뢰가 확보되어야 하는 평가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CBT TOEIC에 사용되는 콘텐츠는 아시아영어교육학회의 검증을 거친 콘텐츠로 ETS TOEIC 콘텐츠와 난이도 차이를 2.5% 이내에서 유지됩니다.

신청단체와 협의를 통해 시험 문제 수, 시험시간, 전체 진행시간 등의 모든 시험진행관련 요소들에 대한 조정이 가능합니다.